반응형
황수아
출 생 : 1980년 11월 30일
직 업 : 시인


발라드 가수 지아, 황수아 감독을 비주얼 디렉터로 영입해 화제
발라드 가수 지아, 황수아 감독을 비주얼 디렉터로 영입해 화제
아이유, 미니음반 '리얼'로 다시 돌아온다
아이유, 미니음반
우리 집에 왜 왔니
우리 집에 왜 왔니
브아걸 가인, 솔로 티저 ‘사막서 男 댄서들과…’
브아걸 가인, 솔로 티저 ‘사막서 男 댄서들과…’
가인, 무용과 교수 극비만남 “온 몸으로 곡 표현”
가인, 무용과 교수 극비만남 “온 몸으로 곡 표현”
내가 더 엽기적일걸~
내가 더 엽기적일걸~
우리집에 왜왔니 (황수아 감독, 2009)
우리집에 왜왔니 (황수아 감독, 2009)
컴백 브아걸, 일렉이 아닌 발라드로 장르 반전
컴백 브아걸, 일렉이 아닌 발라드로 장르 반전
황수아 감독, '아브라카다브라' 동성애 넘는 충격대작…지아 '웃음만' 기대↑
황수아 감독,
[★포토]황수아-강혜정 '흥행과 대박 기원 박수'
[★포토]황수아-강혜정
[spot] “욕실 장면, 차분하게 봐주길”
[spot] “욕실 장면, 차분하게 봐주길”
'우리집' 황수아 감독 “승리는 진지한 매너의 소유자”

[★포토]황수아 감독 '첫 장편영화 데뷔작이에요'
[★포토]황수아 감독
[극장가] 이번주 뭘 볼까?
[극장가] 이번주 뭘 볼까?
“탱고의 치명적인 매력” ‘브아걸’ 가인, 솔로곡 ‘돌이킬 수 없는’ 발표
“탱고의 치명적인 매력” ‘브아걸’ 가인, 솔로곡 ‘돌이킬 수 없는’ 발표
.
"황수아" 게시글
세곡 리엔파크홈2 황수아(0025331158)
황수아(0025331158) 깔끔한 소녀의 학습다이어리

황수아 사진선택요.
『수호천사 탯줄 도장세트』 엄마 이름 김문영 아기 이름 황수아 만삭 촬영 날짜 13.07.02 만삭 사진선택 3618 50일 촬영 날짜 13.10.19 DNA카드 사진선택 5561 ※ 50일액자 - 5587 해주세요. ★제작 기간은 최소 두달...

황수아의 패도 完 ( 황수아의 반란 결국 제압되다)
... 황수아의 패도 완결입니다......... 네..... 제 실력이 형편없어서 망했습니다............. 사실 정전협정하면 더... 황수아의 패도 마지막 이야기 시작합니다. 담덕 : 위군이 주군이 죽었다고 이제는 우리를 우습게...

통조림 외 / 황수아
통조림 / 황수아 lt;제6회 문학수첩 신인상 당선작gt; 네가 초인종을 누를 때마다 나는 얕은 방의 깊은 곳으로... 불꽃 / 황수아 텅 빈 라이터 속에는 가보지 못한 곳이 있다 있을 법한 불꽃을 숨겨두던 젊은 날 수상한 연기가 어디...

ㅋㅋㅋ 황수아 불쌍해
황수아 왜 맞고살오 ㅋㅋ 남자 5명인가 ? 한테 당해서 팬더뺏기고 맞고(?) ㅋㅋ 내일은 내가 막아주지 불쌍해 ㅋㅋ 난 노렬해보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