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인수
출 생 : 1986년 1월 1일
출생지 : 서울특별시
직 업 : 디자이너, 벤처기업인
소 속 : 스타일옴므 대표


‘80억 소년’ 정인수, 패션계 주목받는 최연소 디자이너 변신
‘80억 소년’ 정인수, 패션계 주목받는 최연소 디자이너 변신
최연소 디자이너 정인수, 알고보니 ‘80억소년’
최연소 디자이너 정인수, 알고보니 ‘80억소년’
정인수 회장 "원·하도급간 상생의 길 마련해야"
정인수 회장 "원·하도급간 상생의 길 마련해야"
코레일 강원본부, 정인수 본부장 취임
코레일 강원본부, 정인수 본부장 취임
[정인수의 Style+] 사회초년생을 위한 스타일링 “기본아이템을 활용해라”
[정인수의 Style+] 사회초년생을 위한 스타일링 “기본아이템을 활용해라”
최연소 디자이너 탄생, 알고보니 ‘80억소년’ 정인수
최연소 디자이너 탄생, 알고보니 ‘80억소년’ 정인수
‘80억 소년’ 정인수, 女心 사로잡아…관심 ‘후끈’
‘80억 소년’ 정인수, 女心 사로잡아…관심 ‘후끈’
최연소 디자이너 정인수, 알고 보니 '80억소년'
최연소 디자이너 정인수, 알고 보니
[왜 원자력인가] 정인수 한국수력원자력 건설본부 본부장
[왜 원자력인가] 정인수 한국수력원자력 건설본부 본부장
정인수 동인기연 사장, 고급 하이테크 등산배낭…美·캐나다·스위스업체서 '러브콜'
정인수 동인기연 사장, 고급 하이테크 등산배낭…美·캐나다·스위스업체서
디자이너 정인수, '80억 소년'으로 불렸다
디자이너 정인수,
[정인수의 Style+] 男, 트렌치코트로 봄을 탐낸다
[정인수의 Style+] 男, 트렌치코트로 봄을 탐낸다
정인수 作 `환원'
정인수 作 `환원
[fashion people+] ① ‘80억소년’ 정인수, 이태성은 내게 큰 힘이 되어 준 친구
[fashion people+] ① ‘80억소년’ 정인수, 이태성은 내게 큰 힘이 되어 준 친구
‘23살’ 최연소 디자이너 정인수, 알보고니 ‘80억 소년’
‘23살’ 최연소 디자이너 정인수, 알보고니 ‘80억 소년’
.
"정인수" 게시글
형법 정인수 교수님 강의 관련하여...
지금 해커스에서 정인수 교수님 형법 강의를 실강으로 듣고있는데요 정인수교수님 강의랑 저랑 잘 맞지않는건지 아니면 원래형법 자체가 이정도로 어려운건지 분간이 안되서 이렇게글을 올립니다. 형법 1회독때는 당연히...

정인수나쁜넘
정인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헌절에 결혼하시는 정인수(王의리파)고객님과 에반티,그리고,,권씨...
에반스타일이 이대에 있을때부터 ,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부터 오셨던 의리파 고객님 , 이제는 마마(King)가 되신 정인수고객님 . 제헌절에 결혼하시는 정인수고객님과 쏘쿨 쏘핫 에반티 , 권씨가 함께한 사진찍기 노~올이...

양산축제 정인수 선생님 건
양산 오봉초 정인수 선생님께서 협회지에 인터뷰 형식의 글을 기꺼이 써주신다네요. ^^ A4지 한장정도로 말씀 드렸고 축제가 끝나고 11월 7일까지 달라고 했습니다. 나중에 인터뷰 질문은 생각해서 올려볼테니 피드백...

정인수회원 자녀결혼
축 결 혼 정인수회원의 장녀 유진양의 결혼을 축하해 주세요 일 시 : 2013년 4월 20일(토요일) 오후... 3호선 남부터미널역 4번 출구에서 50m거리 연락처 : ***-****-**** 계좌번호 : 국민 009-21-1809-143 (정인수)

반응형

'기업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신기(벤처기업인) 사진모음  (0) 2014.02.16
신동기(기업인) 사진모음  (0) 2014.02.15
오재혁(벤처기업인) 사진모음  (0) 2014.02.10
방인철(기업인) 사진모음  (0) 2014.02.09
김종선(기업인) 사진모음  (0) 2014.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