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문일
출 생 : 1963년
직 업 : 영화감독

.
"장문일" 게시글
마영전에 대한 추억(장문일 듯)
레바툰님 작품인데 마영하는 사람은 다들 공감하는 명작 마비에서 넘어온 사람이 많아서 진리화 같은 단어가 쓰였죠(진 리얼 화이트) 첫보스 일어날때 정말 박력있었죠. 지금은 스킵이지만 아예 펫이 됐더군요 ㅋㅋ...

장문일수도 있는데... 인생한탄좀 할께요.
나이 24살 대학복학하는 복학생이고, 군대갔다온 남자이에요~ 토요일날 작은누나 결혼했고, 집에 혼자 남은 상황이네요... 참 막막하기도 하고 ,의지라고 할까 도움받았던 사람이 작은누나인데, 앞길이 막막해요......

장문일 등업 (풀림)
... 20,4.22일에 올린 게시물들를 2개씩만 삭제해주시거나 합치고 이런 도배덧글들을 합쳐주시거나 몇개를 삭제해주시기 전까진 제가 다 확인하고 등업을 절대로 안 시켜드립니다 장문일은 확인하시고 덧글 달아주십시옹

장문일 감독님
장문일 감독님 * 1963년 전남 신안 출생 * 1988년 홍익대학교 동양학과 졸업 [프로필 Profile] 1993년 박광수 감독lt;그섬에 가고싶다gt; 연출부 1995년 장선우 감독lt;너에게 나를 보낸다gt; 조감독, 다큐멘타리...

종합적인 오늘경기 평가입니다. [장문일수도있어요.]
아쉬운 경기지만 다행스런 점도 많이 있어서 안심이 됩니다. 우선적으로 중원을 보겠습니다. 루카스 제라드 앨런 조합은 음.. 뭐랄까... 몇경기 봣지만 솔직히 잘 안맞네요 루카스가 오늘 움직임은 압박도 되지 않고 패스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