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다영
직 업 : HOT스타


‘K팝스타’ 제주 어리광녀 임다영…아역 스타탄생
‘K팝스타’ 제주 어리광녀 임다영…아역 스타탄생
'K팝스타' 임다영, 반복된 실수에도 첫 '합격'

양현석 노래시범 서태지와아이들 이후 처음? 박진영 깜짝
양현석 노래시범 서태지와아이들 이후 처음? 박진영 깜짝
'K팝스타' 임다영, 심한 어리광에도 불구 '합격'

[주목! 루키] 새로운 뉴스포털 ‘뉴스캐스터’ 만든 김대원·임다영씨
[주목! 루키] 새로운 뉴스포털 ‘뉴스캐스터’ 만든 김대원·임다영씨
[주목! 루키] 새로운 뉴스포털 ‘뉴스캐스터’ 만든 김대원·임다영씨
[주목! 루키] 새로운 뉴스포털 ‘뉴스캐스터’ 만든 김대원·임다영씨
'K팝 스타' 제주도소녀 임다영, '위탄1' 탈락 아픔 씻었다

'K팝스타' 임다영, 심사위원 사로잡은 귀여운 매력 '기사회생 합격'

임다영 ‘K팝스타’ 출연전 ‘위탄’ 탈락 과거 포착
임다영 ‘K팝스타’ 출연전 ‘위탄’ 탈락 과거 포착
.
"임다영" 게시글
양민이와 임다영을 위한 92초 캐리커쳐
우리 양민이와 임다영이가 캐리커쳐를 부탁했는데 늦었다람쥐... 둘의 이미지는 익히 알고 있으나 이지i캐릭의 협소한 DATA 덕분에 그냥 내맘데로 그려줌 각 92초의 속도로 완성... 우선 임다영 절대 남자얼굴 한거 아님......

명동점, 임다영선생님께서 물품기부해주셨어요 :) [네모치과병원]
네모치과병원 열린옷장 열린마음 바자회 일시 : 1월 23일 목요일 7시~9시 장소 : 강남역 11번출구 CGV 뒷편 100M 힐링 616 카페 ▲네모치과병원 명동점 임다영 선생님 재미있는 책 기부해주셨어요 ^^* 감사합니다...

우리 임다영이에게...
안녕 임다영.. 난 람숙자야... 잘지내지? 그래 오랜만이다. 한 크루를 책임지고 가지각색 많은 사람들을... 우리 임다영과의 거리감이 느껴지는건... 아마 그일이 있고 나서부터였을거야... 나란 남자는 지극히 개인적이고...

임다영이에게...
안녕 방가워 난 람슈터야 너의 이름은 무어니 음~ 그래 넌 임다영이구나 넌 슬래셔니? 음~ 개못해 넌 정말 슛을 쏘는 자질이 부족해 아 미안 내가 잠시 흥분했구나 본론을 말할께 앞으로 날 믿으라 임다영이 내가 슈터다. 난...

사장님 안녕하세요 ^^ 임다영입니다 ^^
안녕하세요 사장님, ㅎㅎㅎㅎ 스쿠터때문에 일박 못하고 다음날 도착했던, ㅎㅎㅎㅎ 임다영입니다. 서울 오니 9월이고 가을이네요 ㅎㅎㅎ 이젠 추워요 ~~ 이번에 나홀로 여행 처음이였는데,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화제의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버투(HOT스타) 사진모음  (0) 2014.02.23
김제니(HOT스타) 사진모음  (0) 2014.02.16
이부활(HOT스타) 사진모음  (0) 2014.02.13
윤후(HOT스타) 사진모음  (0) 2014.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