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정재
출 생 : 1973년 3월 15일
출생지 : 경기도 이천
직 업 : 영화배우, 탤런트, 모델


이정재, 임세령씨 빌딩 맞은편 건물 산 이유는?
이정재, 임세령씨 빌딩 맞은편 건물 산 이유는?
[포토엔]패셔니스타 이정재 ‘공항패션도 눈에 띄네~’
[포토엔]패셔니스타 이정재 ‘공항패션도 눈에 띄네~’
신세계
신세계
...
...
'섹시 카리스마' 이정재, 헬무트 뉴튼의 여인과 조우

이정재, <하녀> 합류…전도연과 불륜 연기 ´파격 예고´
이정재, <하녀> 합류…전도연과 불륜 연기 ´파격 예고´
lee jung jae
lee jung jae
이정재, 임세령씨와 결혼설 불거져..“친한 친구일 뿐” 부인
이정재, 임세령씨와 결혼설 불거져..“친한 친구일 뿐” 부인
[스타N포토] 이정재 '여전히 멋있어'
[스타N포토] 이정재
...
...
관상
관상
...
...
옛날 이정재 <2>
옛날 이정재 <2>
하녀
하녀
[포토] 이정재, 패셔니스타 '뽀빠이'의 여유만만한 미소
[포토] 이정재, 패셔니스타
.
"이정재" 게시글
이정재 송강호 인사 논란 !!! 각도의 중요성 ㅋㅋ
이정재와 송강호가 때아닌 인사 논란에 휩싸였어요.;;;;올해의 영화상 남우조연상 수상자인 이정재가 남우주연상 수상자인 송강호를 보고속된말로 쌩깠다는 것인데요. 음~~ 일단 이정재 송강호의 인사논란을...

오늘 이정재 논란 보며..
참 군중심리가 무섭구나하고 다시 느끼네요 확실하지 않은 기사하나 보고 다들 이정재 까고 개념없다느니..ㄷㄷ 사람 묻는거 한순간이구나 느꼈네요 지금 이정재측 송강호측에서 해명하니 다시 180도 돌아서서 기자...

[한혁승의 포토어택] 이정재, 왜 송강호에게 인사하지 않았나
[한혁승의 포토어택] 이정재, 왜 송강호에게 인사하지 않았나 [마이데일리 = 한혁승 기자] 22일 오후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5회 올해의 영화상 시상식에 배우 송강호와 이정재가 수상을 위해 참석했다....

관상을 보고-이정재의 재발견
... 수양대군이 이정재라는 사실도 수양대군이 등장 할 때 알았지요그런데 수양대군이 등장할 때 그 포스란 정말 어마어마 하더군요그 사람이 이정재란 사실에 깜짝 놀라고, 그 눈빛에서 야망이 보이더군요어쩜 캐릭터를...

이정재가.......너무조아여...........
... 근데 신세계에서 수트빨에 일차로 쪼금 훅갔어요 그러다가 관상까지 보고는 사랑에 빠짐♥.♥ 이정재 첫 등장씬 잇자나요 뒷모습!! 뒷모습만 나오는데도 마음을 빼앗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씨에프에서 넓고...

반응형

'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정구(연극배우) 사진모음  (0) 2014.02.19
신보경(영화스텝) 사진모음  (0) 2014.02.19
하유진(가수:/) 사진모음  (0) 2014.02.19
온(가수) 사진모음  (0) 2014.02.19
한진경(레이싱모델) 사진모음  (0) 2014.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