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도연
출 생 : 1966년 1월 19일
직 업 : 탤런트 w


김도연 중도 하차, “절실한 친구들 보면서 내 마음가짐이 부족하다고 판단”
김도연 중도 하차, “절실한 친구들 보면서 내 마음가짐이 부족하다고 판단”
인피니트 엘의 열애설 주인공 ‘화성인’ 김도연은 누구?
인피니트 엘의 열애설 주인공 ‘화성인’ 김도연은 누구?
‘김도연 열애설’ 엘 측 “마트사진 엘 김도연 맞지만…”
‘김도연 열애설’ 엘 측 “마트사진 엘 김도연 맞지만…”
엘과 열애 인정한 김도연, "두 달이 매일 지옥 같았다"
엘과 열애 인정한 김도연, "두 달이 매일 지옥 같았다"
인피니트 엘, 초콜릿녀 김도연과 열애설 “L 보고파 명수야”
인피니트 엘, 초콜릿녀 김도연과 열애설 “L 보고파 명수야”
'초콜릿녀 화성인' 김도연, 궁궐같은 대저택 공개

김도연
김도연
김도연, 엘 열애 결국 인정 “20대 연애가 큰 잘못인가”
김도연, 엘 열애 결국 인정 “20대 연애가 큰 잘못인가”
엘 열애설 부인, 김도연 트위터 글 보니…‘의미심장’
엘 열애설 부인, 김도연 트위터 글 보니…‘의미심장’
'엘과 열애 인정' 김도연, '화성인' 출연 그녀 … 누구?

엘-김도연 열애설 터뜨린 네티즌 수사대, CSI 뺨치는 '촉'..."핏줄도 감별해요"
엘-김도연 열애설 터뜨린 네티즌 수사대, CSI 뺨치는
'엘 전 여친' 김도연 "악플러 3명 고소, 자료 계속 수집 중"

화성인 김도연 "겁쟁인 싫어" 인피니트 엘 열애설 때문?
화성인 김도연 "겁쟁인 싫어" 인피니트 엘 열애설 때문?
'K팝스타2' 김도연 중도하차 "절실한 친구들 탈락보니..." 눈물

김도연 “엘과의 열애 인정하려 트윗한거 아냐”
김도연 “엘과의 열애 인정하려 트윗한거 아냐”
.
"김도연" 게시글
[인스피릿] 엘 김도연 총정리(++)
... 땡스투를 보면 선미누나,선희누나라 해놓고 2살연상인 김도연에게는 도연누나가 아닌 도연이라고 하였고실제로 스텝중 도연이라는 사람이 있다. 이건 정말 끼워맞추기였다. 전날 김도연과 싸워서 울었다고함. 근데 그냥...

엘 열애설 상대 김도연 폭탄고백 우와~~
... 그것도 열애설 상대 김도연에 의해서~~엘과 김도연은 약 4개월정도 사귀었다고 합니다. ㅋㅋㅋ 4개월 사귄것도 열애인가싶지만;;;;원래 엘과 김도연은 열애설이 한차례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에 실제로 사귀고...

김도연 쩌네 봐봐
오늘 김도연이랑 엘 열애에 대해서 조사해봤는뎈ㅋ 김도연 솔직히 얼굴도 이뻐서 뭐 싫어하는건 아닌데 은근슬쩍 엘 보고 싶다고 한거 ㅋㅋ 김도연 트위터인데 앞글자만 보면 quot;L 보고파명수야quot; 이 된다!!!! 열애설 아니라고...

[김도연] 엘 측 공식입장, 김도연과 열애 인정
[김도연] 엘 측 공식입장, 김도연과 열애 인정 [김도연-엘 공식입장 발표] 저번에 인피니트 엘과 초콜릿녀로 유명한 김도연열애설 난 거 보셨나요???그 당시 엘과 김도연 열애설이 굉장히 화제가 됐었는데요.아무래도 엘이...

(읽어주세요)김명수 김도연 열애
... 엘과 김도연의 열애설이 다시 불거졌을 때 울다가 탈진한 인스피릿분들이 이해가 안되시겠지요 자기일도... 대상인 김도연에게 화살을 돌렸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확실히 김도연에게 악플을 달고, 영업방해를 한...

반응형

'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정아(탤런트, 영화배우) 사진모음  (0) 2014.03.02
허정연(레이싱모델) 사진모음  (0) 2014.03.01
영민(가수) 사진모음  (0) 2014.03.01
선우혜경(가수, MC/l) 사진모음  (0) 2014.02.28
KNoah(가수) 사진모음  (0) 2014.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