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재성
출 생 : 1985년 1월 28일
출생지 : 경기도 수원
직 업 : 축구선수
소 속 : 상주 상무 피닉스 수비수


성남 일화 고재성 "넣었다"
성남 일화 고재성 "넣었다"
K-리그 경남 수비수 강민혁 고재성 영입
K-리그 경남 수비수 강민혁 고재성 영입
[K리그 30R] ‘동점골’ 고재성, “백업 선수들 팀에 보탬 됐다”
[K리그 30R] ‘동점골’ 고재성, “백업 선수들 팀에 보탬 됐다”
'동점골' 고재성, "후보지만 팀에 보탬 돼 기뻐"

송호영 '1골 1도움' 성남, 베이징에 3-1 역전승
송호영
[사진]조재철,'벌써 두골이야'
[사진]조재철,
성남 사샤의 골 환호!
성남 사샤의 골 환호!
성남 일화 고재성 "넣었다"
성남 일화 고재성 "넣었다"
성남 일화 고재성 "넣었다"
성남 일화 고재성 "넣었다"
고재성의 역전골!
고재성의 역전골!
[HOT PEOPLE]2009 샛별이 뜬다- 성남 일화 김성환, 고재성
[HOT PEOPLE]2009 샛별이 뜬다- 성남 일화 김성환, 고재성
[포토] 고재성, '공격이야 들어가'
[포토] 고재성,
[사진]고재성,'역전골이야'
[사진]고재성,
고재성 '매트릭스처럼 날아서'[포토]
고재성
성남 고재성의 역전골
성남 고재성의 역전골
.
"고재성" 게시글
[축 "돌"] 고재성님의 이쁜~~~ 딸 "다해" 생일잔치
... 10월 27일 돌아오는 일요일 고재성님의 이쁜 딸 quot;다해quot;의 생일잔치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10월 27일 시간이 되신다면 다해의 첫생일을 함께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해 아버님이 요즘 정이 없으신 것 같아...

사기꾼이 있으니 조심... 이름 고재성
... 이름 : 고재성 은행 : 우리은행 계좌번호 : 1002 646 621604 전화번호 : 010 - 2825 - 5744 다른 사람이 팔려고 올려 놓은 물건을 보고 연락처를 남기면 고재성 그 인간이 자기가 파는 것 처럼 물건을 살려고 하는 사람에게 전화...

고재성 아가
인천 아기사진 잘찍는곳 아이노벨 스튜디오 아이노벨 인천점 아이노벨 인천점에서 감성돋는 아기사진 햇살 가득한 자연광촬영을 아이노벨 인천점에서 함께하세요^^아가들의 소중한 순간을 아이노벨 인천점에서 예쁘게...

15기 고재성(수정)
lt;--나름 작품 후훗;; 이름 :고재성 생년월일: 92년 5월 24일.... 전번: 010 - 4241 -3356 싸이 : http://cyworld.com/dkstkfkdgo 버디라면 『◀美▶』 하고 싶은말: 잘부탁드립니다~

고재성 뭥미
고재성 내뒤에 있다? 기분잡쳐 아 고재성한텐 뻥이라고 했는데 사실개잡침ㅋㅋ 뻥이야

반응형